마츠다 아리사 「뉴스 765 TV」 스오우 모모코 「47회」

2021. 8. 6. 01:33글/밀리

松田亜利沙「ニュース765TV」周防桃子「第47回」


 

1 :무명:21/07/26()22:45:39 ID:bWEI

원 설정 소재는 UNION@IR TV 9, 10회입니다.

이거부터 읽어도 괜찮습니다.

 

 

마츠다 아리사 「」 꾸벅

 

아리사 「여러분, 그간 잘 지내셨습니까」

 

아리사 「뉴스 765 TV 시간입니다」

 

아리사 「이 방송은, 극장의 사소한 일상을 전해드리는 방송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리사 「소개가 늦었습니다. 저는 캐스터인 마츠다 아리사입니다」

 

아리사 「잘 부탁드립니다」

 

 

스오우 모모코 「어시스턴트인 스오우 모모코입니다」

 

나카타니 이쿠 「마찬가지로 어시스턴트인 나카타니 이쿠입니다」

 

아리사 「오늘은 이 세 명으로 보내 드립니다」

 

아리사 「그럼 첫 번째 뉴스입니다」

 

 

아리사 「마츠다 아리사, 의식불명」

 

 

아리사 「전날, 아이돌 마츠다 아리사가 극장에 오자마자 의식불명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리사 「이건 모 대기업 사무소 R씨가 프리티 웨이트리스를 입은 것이 원인으로

 

아리사 「눈이 마주친 순간 『치였다』고 합니다」

 

아리사 「그 자리에 있었던 아이돌 나카타니 이쿠에 의하면 행복한 표정이었다고 합니다」

 

 

아리사 「그런고로 저는 아쉽지만 잘 모르므로 이 다음을 부탁드립니다」

 

이쿠 「아리사 씨는 R씨를 본 순간 정좌 상태로 의식을 잃었습니다

 

모모코 「어떻게 하면 그렇게 되는 건가요……

 

이쿠 「그리고 R씨의 접객, 무척 능숙했어요」

 

모모코 「아, 그거 이쿠의 지도 덕분이라고 R씨가 말하셨어요」

 

이쿠 「정말? 기뻐!......

 

아리사 「역시 기간한정 카페 인기 No.1인 웨이트리스네요」

 

 

이쿠 「그렇습니까?

 

아리사 「네. 전에도 전했습니다만 나카타니 씨를 만나기 위해 다니는 분도, “오늘은 이쿠 없어?”라고 물어보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모모코 「그건 아리사 씨에게 실례네요」

 

이쿠 「제가 쉬는 날엔 어떤가요?

 

아리사 「스오우 씨나 키노시타 히나타 씨가 오시므로 괜찮습니다」

 

모모코 「……아, 그 내부

 

아리사 「다음 뉴스입니다. 스오우 씨」

 

모모코 「……네」

 

 

모모코 「스오우 모모코, 무표정 레슨」

 

 

모모코 「아이돌 스오우 모모코가 배역 만들기를 위해 무표정에 도전했습니다

 

모모코 「스팀 펑크 영화에 로봇 역으로 출연하여 표정을 드러내지 않도록

 

모모코 「아이돌 토쿠가와 마츠리, 키노시타 히나타의 협력을 받았습니다

 

모모코 「그 덕분에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했다고 합니다

 

 

아리사 「드물게 고전하셨나 보네요」

 

모모코 「그렇네요. 감정을 억누르는 역할은 한 적이 있습니다만,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역할은 한 적이 없어서……무사히 끝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쿠 「어떤 것을 했나요?

 

모모코 「과자를 입에 가까이 갖다 대거나, 태클 걸고 싶은 언동을 취하거나……

 

아리사 부럽다……」

 

 

모모코 「제 생각이지만 마츠리 씨는 놀았다고 생각합니다. 도와 달라고 한 걸 조금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쿠 「하지만 잘 끝낼 수 있어 다행이네요」

 

아리사 「역시 동료가 최고네요」

 

모모코 「……그렇네요」

 

아리사 「다음 뉴스입니다. 나카타니 씨」

 

이쿠 「네」

 

 

이쿠 「나카타니 이쿠, 라이브 타이틀을 헷갈리다」

 

 

이쿠 「아이돌 나카타니 이쿠가 7th 라이브 타이틀을 헷갈렸다고 합니다」

 

이쿠 「다시 불타다, 라는 의미인 『reburn』이 아니라」

 

이쿠 「다시 태어나다, 라는 의미인 『reborn』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이쿠 「주위 사람에게 지적당해 처음으로 눈치챘다고 합니다

 

 

모모코 「라이브 때는 리번(リバ)이라고 말하셨죠?

 

이쿠 「『아』와 『오』의 가운데 정도여서 일본인에겐 어려운 발음이려나?고 생각했습니다

 

모모코 「그렇군요. 확실히 헷갈리기 쉽네요」

 

아리사 「저로선 초등학생인데 영어를 그렇게 많이 안 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이쿠 「? 평범한데요

 

모모코 「아리사 씨는 초등학교에서 영어 배우지 않으셨나요?

 

아리사 「……시대가 변했군요. 다음 뉴스입니다」

 

 

아리사 「오오가미 타마키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는 소녀」

 

 

아리사 「아이돌 오오가미 타마키 자신이 광고에 출연한 아이스크림을 극장에 나눠주었다고 합니다

 

아리사 「이건 그 본사에서 도착한 것으로 냉동고에 가득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아리사 「또한 함께 광고 촬영을 했을 터인 아이돌 카스가 미라이는」

 

아리사 「그 아이스크림이 도착했다는 것 자체를 몰랐다고 합니다」

 

 

이쿠 「그러고 보니 미라이 씨가 먹으면서 이 아이스크림 뭐야?”라고 말하셨었죠

 

아리사 「촬영 때와는 외견도 맛도 달랐으니까 몰랐다고 합니다

 

모모코 「조미료가 다른 것뿐으로 같은 상품이었죠

 

아리사 「그렇네요……다만 오오가미 씨도 마찬가지로 사진을 잔뜩 찍고 싶을 정도로 무척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쿠 「그래서 오퍼가 있었군요!

 

모모코 「……그렇구나」

 

아리사 「다음 뉴스입니다」

 

 

아리사 「이부키 츠바사, 성대모사 재능 개화」

 

 

아리사 「아이돌 이부키 츠바사가 처음으로 성대모사에 도전했습니다」

 

아리사 「성대모사가 특기인 아이돌 후타미 아미, 후타미 마미에게 가르침을 받아 극장에서 피로하여」

 

아리사 「멋지게 폭소를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쿠 「저는 못 봤는데 그렇게 재밌었나요?

 

아리사 「그렇네요. 변장도 했는데 이부키 씨의 가창력과 어울려 재현도가 높았습니다」

 

모모코 「그렇네요」

 

아리사 「아, 물론 스오우 씨의 기린 성대모사도 좋았어요」

 

이쿠 「기린?

 

모모코 「그, 그 이야기는 그만해 주세요」

 

아리사 「실례했습니다. 다음 뉴스입니다」

 

 

아리사 「코우사카 우미, 전신이 스포츠」

 

 

아리사 「아이돌 코우사카 우미의 전신이 스포츠화 되었습니다」

 

아리사 「이건 신의상이 잘 어울렸을 때의 발언으로」

 

아리사 「공감을 표현한 아이돌 로코와 함께 달리며 그 발언을 증명했다고 합니다」

 

아리사 「또한, 아이돌 모치즈키 안나는 몸 뿐만 아니라 생각도 스포츠화 되었다고 생각했다 합니다」

 

 

이쿠 「알 거 같아요! 어울리면 텐션 오르죠」

 

모모코 「?

 

아리사 「네! 정말로 엄청 감동했으니까요! 저 자신이 아니어도 텐션 오른 아이돌짱을 보는 것도 엄청 좋아해요!

 

이쿠 「저도 다음 의상이 기대되요! 슬슬 제 차례죠?

 

아리사 「슬슬 올 때가 되었네요. 그 때는 부디 촬영하게 해주세요!

 

이쿠 「네!

 

모모코 「……다행이네요」

 

 

아리사 「이상으로 뉴스를 끝마칩니다. 지금까지 보내 드린 것은 캐스터인 마츠다 아리사와」

 

모모코 「어시스턴트인 스오우 모모코와」

 

이쿠 「마찬가지로 어시스턴트인 나카타니 이쿠였습니다」

 

아리사 「그럼 여러분,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히 지내시길 바랍니다」 꾸벅

 

 

…………

, 수고하셨습니다

 

아리사 모모코 이쿠 「수고하셨습니다」

 

 

아리사 「두 분 다 감사했습니다! 나이가 생각되지 않는 안심감이네요」

 

이쿠 「제대로 했다는 거?

 

아리사 「네! 만약 아리사가 갑자기 못 나오게 되어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어요」

 

이쿠 정말? 기뻐!

 

아리사 「그리고 모모코짱 선배, 괜한 것까지 말해서 죄송했습니다」

 

 

모모코 「어? ……, 기린? 괜찮아 그 정도는」

 

아리사 「오오오, 이 얼마나 상냥하신지……아리사, 감동이에요오!

 

모모코 「정말, 과장이 심하다니까」

 

 

코우사카 우미 「다들 수고했어!

 

 

아리사 「우미짱, 감사합니다」

 

우미 「아리링, 이 뒤에 괜찮아?

 

아리사 「아, . 괜찮아요」

 

우미 「그럼 달리자!

 

아리사 「……예?

 

우미 「모모찡이랑 이쿠링도 어때?

 

모모코 이쿠 「어?

 

 

우미 「다같이 경주하자!

 

아리사 「저, 오늘은 엄청나게 더우니까 밖에 나가는 건 아무래도……

 

모모코 「맞아

 

우미 「그럼 31! 처음은 단거리 코스 10바퀴에 릴레이로 1바퀴 돌 때마다 교대해도 돼!

 

모모코 「그게 아니라」

 

 

이쿠 「할게!

 

아리사 모모코 「어?

 

이쿠 「아리사 언니랑 모모코도 하자!

 

우미 「오옷, 이쿠링 할 마음 가득이네!

 

아리사 「이, 이쿠짱?

 

 

이쿠 「릴레이라면 이길 수 있어!

 

아리사 「아니, 이기거나 그런 문제가」

 

우미 「어쩔 수 없네~. 그럼 아리링은 카메라 지참 ok로 어때?

 

모모코 「그게 무슨 메리트가」

 

 

아리사 「하죠」

 

모모코 ?

 

아리사 「역시 동료는 최고라구요! 저희들의 힘을 보여주죠!

 

이쿠 「응!

 

우미 「나도 안 질거야~!

 

 

이쿠 「그럼 갈아입고 올 테니까 5분 뒤에 엔트런스에서 만나자」

 

우미 「알았어!

 

아리사 「아리사는 카메라 가지고 올게요!

 

철컥 쾅

 

모모코 「……그렇구나」

 

 

모모코 「나 빼고 전부 Princess였어」

 

 

 

『밀리시타 속성 진단』은 Princess인 작자입니다.

어시스턴트 리퀘스트는 상시 모집 중. 다음은 하루카와 미라이를 맞이해 보내 드립니다.

완결 보고 하겠습니다.

 

 

39: ↓무명:21/07/27(火)20:11:30 ID:U6cj

역시 근육 뇌 Princess

 

 

40 ↓◆NdBxVzEDf621/07/29()00:28:43 ID:olE1

프린세스조에 우미미 고정하는 것만으로 근육뇌 수치가 올라갈 거 같아

수고입니다

 

더보기

>>2

마츠다 아리사 (16) Vo/Pr

 

 

>>3

나카타니 이쿠 (10) Vi/Pr

 

스오우 모모코 (11) Vi/Fa

 

>>29

코우사카 우미 (16) Da/Pr

 

>>4

 

>>8

 표정 선배 좋았어

 

>>23